취소/교환/반품/AS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 주문내역 회원가입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AS
FAQ 검색
FAQ 검색

취소/교환/반품/AS 목록

  1. Q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입금 전까지 가능합니다. 입금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2. Q

    상품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당사 고객센터(☎1833-3961)로 문의 전화 주시면 가능합니다. 

  3. Q

    주문취소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4. Q

    교환/반품 시 택배 비용이 발생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5. Q

    오늘 반품 신청했는데 상품은 언제 회수하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사에서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반품할 상품의 상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 물품을 잘못 보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Q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상품을 반송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상품의 재고 사항에 따라 택배 발송이 1~3일 걸릴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교환 상품의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7. Q

    교환 신청했는데 상품 품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회수된 상품을 반품 처리한 후 교환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 비용은 반품 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

네이처페어리
공식점주
특허청
등록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조달청
등록업체
네이처페어리
기업부설연구소
회사명 (주)네이처페어리
화장품제조업/화장품제조판매업/방역용소독기
주소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857번길 28-27 3층
사업자 등록번호 113-86-56314 대표 박재석 전화 1833-3961 팩스 031-360-642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경기시흥-013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박동기
이메일 ournaturefairy@naver.com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제2-01-21-0064호

Copyright © 2001-2024 (주)네이처페어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