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기념품/판촉물의 글씨체 및 문구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폰트, 색상, 문구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레이아웃 변경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념품/판촉물의 완성된 디자인 시안을 보고 싶어요.
디자인 시안 확인을 원하시면 주문 시 메일이나 카카오톡에 미리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시안 확인 요청이 없을 경우, 수정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제작이 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디자인 수정 작업은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기념품 디퓨져를 제작하려는데 그에 맞는 가로 사진이 없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념품 디퓨져 제작에 맞는 가로 사진이 없으시면 디자인이 불가능합니다.
디퓨져 향이 너무 안나요. 불량인가요?
스틱의 개수를 더 넣으시면 됩니다.
또한 낮은 곳에 놓아두시고 1~2주에 한 번씩 스틱을 뒤집어서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발향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문의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페이지 접속 후 [상품문의]에서 [상품문의 쓰기]나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더 빠른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33-3961)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1 문의를 작성하실 때 주문번호, 연락처, 계좌번호 등의 개인 정보와 관련된 내용은 노출이 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온라인몰에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아쉽지만 선물 포장은 불가능합니다.
사용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상품 > 사용후기]에서 [사용후기 쓰기]를 클릭하시면 사용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사용후기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홈페이지 > 사용후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후기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한 사용후기를 수정 또는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 > 사용후기]에서 수정 또는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일 경우 주문할 방법은 없나요?
품절은 상품의 재고가 없는 상태이므로 상품이 재입고되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없음
Copyright © 2001-2024 (주)네이처페어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