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얼마부터 무료 배송인가요?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입니다.
배송비는 결제금액 기준 2만원 미만 결제 시 4,000원,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결제 시 3,000원입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진행 상태를 알고 싶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는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 발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지정하고 싶으신 경우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여러 종류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상품의 재고와 출고 시기에 따라 배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합니다.
(택배사의 실수로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준비 기간, 경로, 택배사의 물량에 따라 배송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기에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주소가 뜨지 않으시면 [행정자치부 주소사이트]에서 주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검색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소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판매처의 송장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833-3961)를 통해 접수하시면 확인 후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없음
Copyright © 2001-2023 (주)네이처페어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