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 주문내역 회원가입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배송
FAQ 검색
FAQ 검색

배송 목록

  1. Q

    얼마부터 무료 배송인가요?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입니다.

    배송비는 결제금액 기준 2만원 미만 결제 시 4,000원,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결제 시 3,000원입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2.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나 택배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3. Q

    배송 진행 상태를 알고 싶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는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 발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5. Q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할 수 있나요?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지정하고 싶으신 경우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6. Q

    여러 종류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상품의 재고와 출고 시기에 따라 배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Q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합니다. 

    (택배사의 실수로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8. Q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준비 기간, 경로, 택배사의 물량에 따라 배송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기에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9. Q

    배송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10. Q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주소가 뜨지 않으시면 [행정자치부 주소사이트]에서 주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검색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주소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Q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판매처의 송장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833-3961)를 통해 접수하시면 확인 후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

네이처페어리
공식점주
특허청
등록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조달청
등록업체
네이처페어리
기업부설연구소
회사명 (주)네이처페어리
화장품제조업/화장품제조판매업/방역용소독기
주소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857번길 28-27 3층
사업자 등록번호 113-86-56314 대표 박재석 전화 1833-3961 팩스 031-360-642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경기시흥-013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박동기
이메일 ournaturefairy@naver.com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제2-01-21-0064호

Copyright © 2001-2024 (주)네이처페어리. All Rights Reserved.